วันอาทิตย์ที่ 25 ธันวาคม พ.ศ. 2559

เนื้อเพลง Who Are You : SAM KIM OST. Goblin Part 6



where I am
who I am

감옥 같은 이 쓸쓸함
 คัม อก กา ทึน อี ซึล ซึล ฮัม
많은 사람들이 지나갔지만
 มา นึน ซา รัม ดือ รี ชี นา กัท จี มัน
모두 나를
 โม ดู นา รึล
지나가기만 했던 이 곳
 ชี นา กา กี มัน แฮท ตอน อี กท

where I am

who are you
who are you

감출 수 없는 기쁨
 คัม ชุล ซู ออม นึน คี ปึม
미친 듯 세상을 뒤집어 찾던
 มี ชิน ดึท เซ ซัง งึล ทวี จี บอ ชัท ตอน
꿈에서조차
 กู เม ซอ โจ ชา
움켜쥐고 있던 그대
 อุม คยอ ชวี โก อิท ตอน คือ แด

where are you


내가 꼭 찾아낼게
 แน กา กก ชา จา แนล เก
내가 널 알아볼게
 แน กา นอล อา รา บล เก
니가 있는 곳 어디든
 นี กา อิท นึน กท ออ ดี ดึน
모습이 어떻든
 โม ซือ บี ออ ตอ ทึน
꼭 알아볼게
 กก อา รา บล เก

내가 꼭 기억할게
 แน กา กก คี ออ คัล เก
내가 널 바라볼게
 แน กา นอล พา รา บล เก
니가 없는 곳에서도
 นี กา ออม นึน โก เซ ซอ โด
수많은 해가 져도
 ซู มา นึน แฮ กา จยอ โด
잊지 않을게
 อิท จี อา นึล เก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นอ เอ มัล ทู พโย จอง ฮา นา กา จี
담아갈게
 ทา มาคัล เก

흐린 하늘 멈춘 구름
 ฮือ ริน ฮา นึล มอม ชุน กู รึม
왜 모든 게 두려울까
 แว โม ดึน เก ทู รยอ อุล กา
너와 있는 시간이 느려지고
 นอ วา อิท นึน ชี กา นี นือ รยอ จี โก
자꾸 멀어질
 ชา กู มอ รอ จิล
니 손을 붙잡고 있어
 นี โซ นึล พุท จับ โก อิท ซอ

I beg for life


내가 꼭 찾아낼게
 แน กา กก ชา จา แนล เก
내가 널 알아볼게
 แน กา นอล อา รา บล เก
니가 있는 곳 어디든
 นี กา อิท นึน กท ออ ดี ดึน
모습이 어떻든
 โม ซือ บี ออ ตอ ทึน
꼭 알아볼게
 กก อา รา บล เก

내가 꼭 기억할게
 แน กา กก คี ออ คัล เก
내가 널 바라볼게
 แน กา นอล พา รา บล เก
니가 없는 곳에서도
 นี กา ออม นึน โก เซ ซอ โด
수많은 해가 져도
 ซู มา นึน แฮ กา จยอ โด
잊지 않을게
 อิท จี อา นึล เก

내가 널 이렇게
 แน กา นอล อี รอ เค
꼭 안고 있으면
 กก อัน โก อี ซือ มยอน
자꾸 모두 잊어 버리게 돼
 ชา กู โม ดู อี จอ บอ รี เก ดแว
내가 돌아가야 하는 곳
 แน กา โท รา กา ยา ฮา นึน กท

내가 꼭 찾아낼게
 แน กา กก ชา จา แนล เก
내가 널 알아볼게
 แน กา นอล อา รา บล เก
니가 있는 곳 어디든
 นี กา อิท นึน กท ออ ดี ดึน
모습이 어떻든
 โม ซือ บี ออ ตอ ทึน
꼭 알아볼게
 กก อา รา บล เก

내가 꼭 기억할게
 แน กา กก คี ออ คัล เก
내가 널 바라볼게
 แน กา นอล พา รา บล เก
니가 없는 곳에서도
 นี กา ออม นึน โก เซ ซอ โด
수많은 해가 져도
 ซู มา นึน แฮ กา จยอ โด
잊지 않을게
 อิท จี อา นึล เก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นอ เอ มัล ทู พโย จอง ฮา นา กา จี
담아갈게
ทา มา คัล เก




เนื้อเพลง Who Are You : SAM KIM OST. Goblin Part 6
Who Are You : SAM KIM OST. Goblin Part 6 Lyrics

เนื้อเพลงไทย โดย : Pk.Sunfany

Facebook Fan : https://www.facebook.com/sunksong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นหา เพลงเกาหลี

 

เนื้อเพลง เพลงเกาหลี KPOP ร้องง่าย อ่านสบายตา © 2015 - Designed by Templateism.com, Plugins By MyBlogger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