วันจันทร์ที่ 20 กุมภาพันธ์ พ.ศ. 2560

เนื้อเพลง Spring Day (봄날) - BTS

Spring Day เนื้อเพลง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อี รอ เค มัล รา นี กา ดอ โพ โก ชิบ ตา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นอ ฮี ซา จี นึล โพ โก อี ซอ โด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너무 야속한 시간
 นอ มู ยา โซ คัน ชี กัน
나는 우리가 밉다
 นา นึน อู รี กา มิบ ตา
이젠 얼굴 한 번 보는 것도
 อี เจน ออล กุล ฮัน บอน โพ นึน กอท โด
힘들어진 우리가
 ฮิม ดือ รอ จิน อู รี กา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ยอ กิน อน ทง คยอ อุน ปู นี ยา
8월에도 겨울이 와
พัล วอ เร โด คยอ อู รี วา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มา อือ มึน ชี กา นึล ทัล รยอ กา เน
홀로 남은 설국열차
 ฮล โร นา มึน ซอล กู กยอล ชา
니 손 잡고 지구
 ชี ซน จับ โก ชี กู
반대편까지 가
 บัน แด พยอน กา จี กา
겨울을 끝내고파
 คยอ อู รึล กึน แน โก พา
그리움들이 얼마나
 คือ รี อุม ดือ รี ออล มา นา
눈처럼 내려야 그 봄날이 올까
 นุน ชอ รอม แน รยอ ยา คือ พม นา รี อล กา

Friend 

허공을 떠도는
ฮอ โก งึล ตอ โด นึน
작은 먼지처럼
 ชัก อึน มอน จี ชอ รอม
작은 먼지처럼
 ชัก อึน มอน จี ชอ รอม

날리는 눈이 나라면
นัล รี นึน นู นี นา รา มยอน
조금 더 빨리
 โช กึม ดอ ปัล รี
네게 닿을 수 있을 텐데
 เน เก ทัด อึล ซู อี ซึล เทน เด


눈꽃이 떨어져요
 นุน โก ชี ตอ รอ ชยอ โย
또 조금씩 멀어져요
 โต โช กึม ชิก มอ รอ ชยอ โย
보고 싶다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โพ โก ชิบ ตา
보고 싶다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โพ โก ชิบ ตา

얼마나 기다려야
 ออล มา นา คี ทา รยอ ยา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โต มยอท บา มึล ทอ แซ วอ ยา
널 보게 될까 널 보게 될까
 นอล โพ เก ทเวล กา นอล โพ เก ทเวล กา
만나게 될까 만나게 될까
 มัน นา เก ทเวล กา มัน นา เก ทเวล กา

추운 겨울 끝을 지나
  ชู อุน คยอ อุล กือ ทึล ชี นา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ทา ชี พม นา รี อล แต กา จี
꽃 피울 때까지
 โกท พี อุล แต กา จี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คือ โก เซ จม ดอ มอ มุล รอ จวอ
머물러줘
มอ มุล รอ จวอ

니가 변한 건지
นี กา พยอน ฮัน กอน จี
니가 변한 건지
 นี กา พยอน ฮัน กอน จี
아니면 내가 변한 건지
 อา นี มยอน แน กา พยอน ฮัน กอน จี
내가 변한 건지
 แน กา พยอน ฮัน กอน จี
이 순간 흐르는 시간조차 미워
 อี ซุน กัน ฮือ รือ นึน ชี กัน โจ ชา มี วอ
우리가 변한 거지 뭐
 อู รี กา พยอน ฮัน กอ จี มวอ
모두가 그런 거지 뭐
 โม ดู กา คือ ริน กอ จี มวอ

그래 밉다 니가
 คือ แร มิบ ตา นี กา
넌 떠났지만
 นอน ตอ นัท จี มัน
단 하루도 너를
 ทัน ฮา รุ โด นอ รึล
잊은 적이 없었지 난
อี จึน จอ กี ออบ ซอท จี นัน
솔직히 보고 싶은데
 ซล จี คี โพ โก ชี พึน เด
이만 너를 지울게
 อี มัน นอ รึล ชี อุล เก
그게 널 원망하기보단
 คือ เก นอล วอน มัง ฮา กี โบ ตัน
덜 아프니까
 ทอล อา พือ นี กา

시린 널 불어내 본다
 ชี ริน นอล พู รอ แน พน ทา
연기처럼 하얀 연기처럼
 ยอน กี ชอ รอม ฮา ยัน ยอน กี ชอ รอม
말로는 지운다 해도
 มัล โร นึน ชี อุน ดา แฮ โด
사실 난 아직 널 보내지 못하는데
 ซา ชิล นัน อา จิก นอล โบ แน จี โม ทา นึน เด

눈꽃이 떨어져요
 นุน โก ชี ตอ รอ ชยอ โย
또 조금씩 멀어져요
 โต โช กึม ชิก มอ รอ ชยอ โย
보고 싶다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โพ โก ชิบ ตา
보고 싶다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โพ โก ชิบ ตา

얼마나 기다려야
 ออล มา นา คี ทา รยอ ยา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โต มยอท บา มึล ทอ แซ วอ ยา
널 보게 될까 널 보게 될까
 นอล โพ เก ทเวล กา นอล โพ เก ทเวล กา
만나게 될까 만나게 될까
 มัน นา เก ทเวล กา มัน นา เก ทเวล กา

You know it all
You’re my best friend

아침은 다시 올 거야
 อา ชี มึน ทา ชี อล กอ ยา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ออ ตอน ออ ดุม โด ออ ตอน คเย จอล โด
영원할 순 없으니까
 ยอง วอน ฮัล ซุน ออบ ซือ นี กา

벚꽃이 피나봐요
 พอท โก ชี พี นา บวา โย
이 겨울도 끝이 나요
 อี คยอ อุล โด กือ ชี นา โย
보고 싶다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โพ โก ชิบ ตา
보고 싶다 보고 싶다
โพ โก ชิบ ตา โพ โก ชิบ ตา
 
조금만 기다리면
โช กึม มัน คี ตา รี มยอน
며칠 밤만 더 새우면
 มยอ ชิล พัม มัน ทอ แซ อู มยอน
만나러 갈게 만나러 갈게
 มัน นา รอ คัล เก มัน นา รอ คัล เก
데리러 갈게 데리러 갈게
 เท รี รอ คัล เก เท รี รอ คัล เก

추운 겨울 끝을 지나
  ชู อุน คยอ อุล กือ ทึล ชี นา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ทา ชี พม นา รี อล แต กา จี
꽃 피울 때까지
 โกท พี อุล แต กา จี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คือ โก เซ จม ดอ มอ มุล รอ จวอ
머물러줘
มอ มุล รอ จวอ




กลับไปด้านบน



เนื้อเพลง Spring Day (봄날) : BTS

Spring Day (봄날) : BTS Lyrics

เครดิต เนื้อเพลงไทย โดย : Pk.Sunfany

Facebook Fan : https://www.facebook.com/sunksong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นหา เพลงเกาหลี

 

เนื้อเพลง เพลงเกาหลี KPOP ร้องง่าย อ่านสบายตา © 2015 - Designed by Templateism.com, Plugins By MyBlogger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