วันอาทิตย์ที่ 3 เมษายน พ.ศ. 2559

เนื้อเพลง I’ll Be There (내가 있을게) : Tei (테이) 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ซีรี่ส์ Oh My Venus



몰랐어 이렇게 아픈건지
โมล รา ซอ อี รอ เค อา พึน กอน จี
몰랐어 이렇게 보고 싶을지
 โมล รา ซอ อี รอ เค โพ โก ชี พึล จี
조금씩 내 맘에 물들어
 โช กึม ชิก แน มา เม มุล ทือ รอ
어느새 온통 너만 가득해
ออ นือ แซ โอน ทง นอ มัน คา ดือ แค

좋았어 너와 있던 시간이
 โช วา ซอ นอ วา อิท ตอน ชี กา นี
행복했어 니가 나를 보고 웃으면
 แฮง โบ แค ซอ นี กา นา รึล โบ โก อู ซือ มยอน

그냥 이렇게
 คือ นยัง อี รอ เค
시간이 멈춰서
 ชี กา นี มอม ชวอ ซอ
너와 있고 싶어
 นอ วา อิท โก ชี พอ


내가 있을게 니 옆에서
แน กา อี ซึล เก นี ยอ เพ ซอ
내가 해줄게 널 사랑하는거
 แน กา แฮ จุล เก นอล ซา รัง ฮา นึน กอ
내겐 니가 전부라서
 แน เกน นี กา ชอน บู รา ซอ
너 하나 보여서
 นอ ฮา นา โบ ยอ ซอ
나 어쩔 수 없다고
 นา ออ จอล ซู ออบ ตา โก


너였어 내가 기다린 사람
 นอ ยอ ซอ แน กา คี ตา ริน ซา รัม
너였어 나를 떨리게 하는 사람
 นอ ยอ ซอ นา รึล ตอล รี เก ฮา นึน ซา รัม
네가 있어서
 นี กา อี ซอ ซอ
내가 살 수 있어
 แน กา ซัล ซู อี ซอ
숨을 쉴 수 있어
 ซู มึล ชวิล ซู อี ซอ


내가 있을게 니 옆에서
แน กา อี ซึล เก นี ยอ เพ ซอ
내가 해줄게 널 사랑하는거
 แน กา แฮ จุล เก นอล ซา รัง ฮา นึน กอ
내겐 니가 전부라서
 แน เกน นี กา ชอน บู รา ซอ
너 하나 보여서
 นอ ฮา นา โบ ยอ ซอ
나 어쩔 수 없다고
 นา ออ จอล ซู ออบ ตา โก


왜 이제야 너를
 แน อี เจ ยา นอ รึล
만나게 됐는지
 มัน นา เก ทแวท นึน จี
상처뿐인 날
 ซัง ชอ ปู นิน นัล
행복하게 해줄 사람
 แฮง โบ คา เจ แฮ จุล ซา รัม


내가 지킬게 항상 니 옆에
 แน กา ชี คิล เก ฮัง ซัง นี ยอ เพ
흔들리지 않고 널 안아줄게
 ฮึน ดึล รี จี อัน โค นอล อา นา จุล เก
내겐 니가 전부라서
 แน เกน นี กา ชอน บู รา ซอ
내 사랑이라서
 แน ซา รา งี รา ซอ
널 놓지 않겠다고 말야
นอล โน ชี อัน เคท ตา โก มา รยา





เนื้อเพลง I’ll Be There (내가 있을게) : Tei (테이) Ost. Oh My Venus
I’ll Be There (내가 있을게) : Tei (테이) Ost. Oh My Venus Lyric

Thai Lyric : Sunfany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นหา เพลงเกาหลี

 

เนื้อเพลง เพลงเกาหลี KPOP ร้องง่าย อ่านสบายตา © 2015 - Designed by Templateism.com, Plugins By MyBlogger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