วันพุธที่ 15 มิถุนายน พ.ศ. 2559

เนื้อเพลง Found (찾았다) : Coffee Boy 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ซีรี่ส์ Beautiful Gong Shim



찾았다 이제 찾았다
 ชา จัท ตา อี เจ ชา จัท ตา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แว อี เจ ยา อู ริน มัน นัน กอน จี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อี เจ นึน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ชา จัท ตา
우린 찾았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ฮัน นู เน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내 기다림이 맞았다
 แน คี ตา รี มี มา จัท ตา
그 사람은 있었다
 คือ ซา รา มึน อี ซอท ตา
우린 찾았다 만났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มัน นัท ตา
서롤 알아봤다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잊지 말아요 우리 이렇게 만난 걸
 อิท จี มา รา โย อู รี อี รอ เค มัน นัน กอล
이렇게도 돌고 돌아
 อี รอ เค โด โดล โก โด รา
우리 함께 있다는건 기적이죠
 อู รี ฮัม เก อิท ตา นึน กอน กี จอ กี จโย


찾았다 이제 찾았다
 ชา จัท ตา อี เจ ชา จัท ตา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แว อี เจ ยา อู ริน มัน นัน กอน จี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อี เจ นึน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ชา จัท ตา
우린 찾았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ฮัน นู เน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내 기다림이 맞았다
 แน คี ตา รี มี มา จัท ตา
그 사람은 있었다
 คือ ซา รา มึน อี ซอท ตา
우린 찾았다 만났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มัน นัท ตา
서롤 알아봤다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우린 찾았다 만났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มัน นัท ตา
서롤 알아봤다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우린 찾았다 만났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มัน นัท ตา
서롤 알아봤다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찾았다 이제 찾았다
 ชา จัท ตา อี เจ ชา จัท ตา
왜 이제야 우린 만난 건지
 แว อี เจ ยา อู ริน มัน นัน กอน จี
이제는 서롤 알아봤다 찾았다
อี เจ นึน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ชา จัท ตา
우린 찾았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한눈에 서롤 알아봤다
 ฮัน นู เน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내 기다림이 맞았다
 แน คี ตา รี มี มา จัท ตา
그 사람은 있었다
 คือ ซา รา มึน อี ซอท ตา
우린 찾았다 만났다
 อู ริน ชา จัท ตา มัน นัท ตา
서롤 알아봤다
 ซอ โรล อา รา บวัท ตา




เนื้อเพลง Found (찾았다) : Coffee Boy OST. Beautiful Gong Shim
Found (찾았다) : Coffee Boy OST. Beautiful Gong Shim Lyric

เนื้อเพลงไทย โดย : Pk.Sunfany

FB : https://www.facebook.com/sunksong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นหา เพลงเกาหลี

 

เนื้อเพลง เพลงเกาหลี KPOP ร้องง่าย อ่านสบายตา © 2015 - Designed by Templateism.com, Plugins By MyBlogger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