วันพุธที่ 27 กรกฎาคม พ.ศ. 2559

เนื้อเพลง Where Are U(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 JUNG JOON YOUNG(정준영) เนื้อ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ซีรี่ส์ W





하늘에서 내려다본 세상은
 ฮา นือ เร ซอ แน รยอ ดา บน เซ ซา งึน
어떤 모습 일까
 ออ ตอน โม ซึบ อิล กา
점 같은 사람들을 이어보면
 จอม กา ทึน ซา รัม ดือ รึล อี ออ โบ มยอน
또 무엇이 될까
 โต มู ออ ชี ดเวล กา

그건 아마 너와 내가 연결된
 คือ กอน อา มา นอ วา แน กา ยอน กยอล ดเวน
선일지도 몰라
 ซอน อิล จี โด โมล รา
언젠가 만나게 될 사람인 걸
 ออน เจน กา มัน นา เก ดเวล ซา รา มิน กอล
잘 모르고 살지
 ชัล โม รือ โก ซัล จี
어떤 누구도
 ออ ตอน นู กู โด


내가 보려는 것만 보고
แน กา โพ รยอ นึน กอท มัน โพ โก
내가 궁금한 것만 찾고
 แน กา คุง กึม ฮัน กอท มัน ชัท โก
바로 너였다는 걸
  พา โร นอ ยอท ตา นึน กอล
그게 너였다는 걸
 คือ เก นอ ยอท ตา นึน กอล

우린 같은 시간을 걸어
 อู ริน กา ทึน ชี กา นึล กอ รอ
서로 연결되어 있단 걸
 ซอ โร ยอน กยอล ดเว ออ อิท ตัน กอล
내가 너에게 가든
 แน กา นอ เอ เก กา ดึน
네가 나에게 오든
 นี กา นา เอ เก โอ ดึน
같은 하늘 아래로
 กา ทึน ฮา นึล อา แร โร


우린 모두 끊임없이 만났지
 อู ริน โม ดู กือ นี มอบ ชี มัน นัท จี
보지 못했을 뿐
 โพ จี โม แท ซึล ปุน
좋거나 나쁘거나 상관없이
 โช กอ นา นา ปือ กอ นา ซัง กวา นอบ ชี
늘 스치듯 말이야
 นึล ซือ ชี ดึท มา รี ยา

어쩜 우린 서로를 아는 가까운
 ออ จอม อู ริน ซอ โร รึล อา นึน คา กา อุน
사람일지 몰라
 ซา รา มิล จี โมล รา
하지만 아직 우린 그 사실을
 ฮา จี มัน อา จิก อู ริน กือ ซา ชี รึล
잘 모르고 살지
 ชัล โม รือ โก ชัล จี
어떤 누구도
 ออ ตอน นู กู โด


내가 보려는 것만 보고
แน กา โพ รยอ นึน กอท มัน โพ โก
내가 궁금한 것만 찾고
 แน กา คุง กึม ฮัน กอท มัน ชัท โก
바로 너였다는 걸
  พา โร นอ ยอท ตา นึน กอล
그게 너였다는 걸
 คือ เก นอ ยอท ตา นึน กอล

우린 같은 시간을 걸어
 อู ริน กา ทึน ชี กา นึล กอ รอ
서로 연결되어 있단 걸
 ซอ โร ยอน กยอล ดเว ออ อิท ตัน กอล
내가 너에게 가든
 แน กา นอ เอ เก กา ดึน
네가 나에게 오든
 นี กา นา เอ เก โอ ดึน
같은 하늘 아래로
 กา ทึน ฮา นึล อา แร โร




เนื้อเพลง Where Are U(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 JUNG JOON YOUNG(정준영) เนื้อ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ซีรี่ส์ W
Where Are U(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 JUNG JOON YOUNG(정준영) Lyric


เนื้อเพลงไทย โดย : Pk.Sunfany
Facebook Fan : https://www.facebook.com/sunksong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นหา เพลงเกาหลี

 

เนื้อเพลง เพลงเกาหลี KPOP ร้องง่าย อ่านสบายตา © 2015 - Designed by Templateism.com, Plugins By MyBlogger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