วันอังคารที่ 7 มิถุนายน พ.ศ. 2559

เนื้อเพลง 당연해 : EXID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 แน ทัง ยอ แน นอน แว

OK

또 늦는다고
โต นึท นึน ดา โก
언제나 그렇듯
 ออน เจ นา กือ รอ ทึด
일이 늦어졌지
 อี รี นือ จอ จยอท จี

I TRY BEING COOL

언제나 그렇듯
ออน เจ นา คือ รอ ทึด
괜찮은 척했지
 แควน ชา นึน ชอก แฮท จี
남들에겐 그 흔한 연락도
 นัม ดือ เร เกน กือ ฮึน ฮัน ยอน รัก โ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돼버린지
 พิล ซู กา อา นิน ซอน แบ กี ทแว บอ ริน จี
꽤 오래됐지
 กแว โอ แร ดแวท จี
이젠 화가 나지 않아
 อี เจน ฮวา กา นา จี อา นา
웬일인지
 แวน อี ริน จี
 
왜 내가 당연히 참아야 되니
 แว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ฮี ชา มา ยา ทเว นี
왜 내가 당연히 이해해야 되니
 แว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ฮี อี แฮ แฮ ยา ทเว นี
넌 이걸 알아야 돼
  นอน อี กอล อา รา ยา ดแว
너 정말 이러면 안 돼
 นอ ชอง มัล อี รอ มยอน อัน ดแว
내가 언제든
 แน กา ออน เจ ดึน
널 떠날 수도 있다고
 นอล ตอ นัล ซู โด อิท ตา โก


내가 당연해 넌 왜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นอน แว
내가 잘해줄수록
 แน กา ชัล แฮ จุล ซู รก
널 더 좋아할수록
 นอล ดอ โช อา ฮัล ซู รก
그게 당연해 넌 왜 넌 왜
 คือ แด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นอน แว
이제 그만할래
 อี เจ คือ มัน ฮัล แร
이제 정말 그만할게
 อี เจ ชอง มัล คือ มัน ฮัล เก


no

눈감아줬지
นุน กา มา จวอท จี
친구라고 우기는
 ชิน กู รา โก อู กี นึน
여자와의 연락
 ยอ จา วา เอ ยอน รัก
언제든 취소가
 ออน เจ ดึน ชวี โซ กา
가능해진 중요치 않은
 กา นึง แฮ จิน ชุง โย ชี อา นึน
나와의 선약
 นา วา เอ ซอน ยัก

BOY I KNOW YOU CAN DO BETTER

배려와 매너
 แพ รยอ วา แม นอ
내게 전화해 밤새우던
 แน กา จอน ฮวา แฮ พัม แซ อู ตอน
그때의 네가 그리워서
 คือ แต เอ นี กา คือ รี วอ ซอ
널 그리면서
 นอล คือ รี มยอน ซอ
오늘도 난 뜬눈으로 밤새워
 โอ นึล โด นัน ตึน นู นือ โร พัม แซ วอ


왜 내가 당연히 참아야 되니
 แว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ฮี ชา ยา มา ทเว นี
왜 내가 당연히 기다려야 되니
แว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ฮี คี ตา รยอ ยา ทเว นี
넌 이걸 알아야 돼
นอน อี กอล อา รา ยา ดแว
너 정말 이러면 안 돼
นอ ชอง มัล อี รอ มยอน อัน ดแว
내가 언제든
แน กา ออน เจ ดึน
널 떠날 수도 있다고
นอล ตา นัล ซู โด อิท ตา โก


내가 당연해 넌 왜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นอน แว
내가 잘해줄수록
 แน กา ชัล แฮ จุล ซู รก
널 더 좋아할수록
 นอล ดอ โช อา ฮัล ซู รก
그게 당연해 넌 왜 넌 왜
 คือ เก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นอน แว
이제 그만할래
 อี เจ คือ มัน ฮัล แร
이제 정말 그만할게
 อี เจ ชอง มัล คือ มัน ฮัล เก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아무리 더 노력한대도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아무리 더 노력한대도
แน กา อา มู รี ทอ โน รยอ คัน แด โด

널 바꿀 수 없단 것도 잘 알아
 นอล พา กุล ซู ออบ ตัน กอท โต จัล อา รา
이제 좀 아닌 것 같아
 อี เจ ชม อา นิน กอท กา ทา
이게 끝인 것 같아
 อี เก กือ ชิน กอท กา ทา
너와의 만남이 길어질수록
 นอ วา เอ มัน นา มี กี รอ จิล ซู รก

내가 당연해 넌 왜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นอน แว
내가 잘해줄수록
 แน กา ชัล แฮ จุล ซู รก
널 더 좋아할수록
 นอล ดอ โช อา ฮัล ซู รก
그게 당연해 넌 왜 넌 왜
 คือ แด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นอน แว
이제 그만할래
 อี เจ คือ มัน ฮัล แร
이제 정말 그만할게
 อี เจ ชอง มัล คือ มัน ฮัล เก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내가 당연해 당연해 넌 왜
 แน กา ทัง ยอน แฮ ทัง ยอน แฮ นอน แว




เนื้อเพลง 당연해 : EXID
당연해 : EXID Lyric

Thai Lyric : Pk.Sunfany

FB : https://www.facebook.com/sunksong

0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นหา เพลงเกาหลี

 

เนื้อเพลง เพลงเกาหลี KPOP ร้องง่าย อ่านสบายตา © 2015 - Designed by Templateism.com, Plugins By MyBloggerLab.com